​​​​​​​​​​​​​​​​​​​​​​​​​​​​​​​​​​​​​​​​​​​​​​​​​​​​​​​​​​​​​​​​​​​​​​​​​​​​​​​​​​​​​​​​​​​​​​​​​​​​​​​​​​​​​​​​​​​​​​​​​​​​​​​​​​​​​​​​​​​​​​​​​​​​​​​​​​​​​​​​​​​​​​​​​​​​​​​​​​​​​​​​​​​​​​​​​​​​​​​​​​​​​​​​​​​​​​​​​​​​​​​​​​​​​​​​​​​​​​​​​​​​​​​​​​​​​​​​​​​​​​​​​​​​​​​​​​​​​​​​​​​​​​​​​​​​​​​​​​​​​​​​​​​​​​​​​​​​​​​​​​​​​​​​​​​​​​​​​​​​​​​​​​​​​​​​​​​​​​​​​​​​​​​​​​​​​​​​​​​​​​​​​​​​​​​​​​​​​​​​​​​​​​​​​​​​​​​​​​​​​​​​​​​​​​​​​​​​​​​​​​​​​​​​​​​​​​​​​​​​​​​​​​​​​​​​​​​​​​​​​​​​​​​​​​​​​​​​​​​​​​​​​​​​​​​​​​​​​​​​​​​​​​​​​​​​​​​​​​​​​​​​​​​​​​​​​​​​​​​​​​​​​​​​​​​​​​
​벌레나오는 꿈, 벌레 꿈 해몽 총 정리!



벌레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전 무당벌레나 이쁜 거미 같은게 좋던데

발많은 벌레들 (지네같은 종류..)

딱 질색이에요!!!!!!!!!!!!!



그냥 보자마자 소름끼치고ㅠ
옛날 시골집에 살때
지네랑 같이 살았거든요

희안하게 지네가 있으면
바퀴는 없다네요

아직 바퀴벌레랑 살아본 적은 없습니다.

정말 다행히도!!


오늘은 벌레 나오는 꿈을 주제로 할꺼에요.

벌레가 꿈속까지 나오다니!!

우으....


한번 해볼께요!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길몽)
→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거나 반대세력을 소탕할 일을 맡게 되는 상황이다. 단체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된다.

​송충이가 붙는 꿈.(흉몽)
→ 하는 일마다 실패와 좌절을 겪게 된다. 사람을 무시한다거나, 스스로 자만하는 모습을 보이면 손해가 더욱 커진다.

​곤충이 우는 소리를 들은 꿈.(암시)
→ 오랫동안 몰랐었던 친척, 친지의 소식이 먼 곳에서 들려오거나, 혹은 누군가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벌레를 먹는 꿈.(길몽)
→ 가로 놓인 장애와 난관을 극복하고, 사업과 명예의 발전과 안정을 이루어 많은 사람을 이끌거나, 지도력을 발휘하게 되고, 또한 돈도 벌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큰 벌레가 누군가의 옆에 누워있는 꿈.(흉몽)
→ 임산부가 꾼 꿈이면 태몽이고 태아가 이름을 넓게 알리거나, 수명이 약간 짧은 꿈이다. 일반사람이 꾼 꿈이면 경제적 출혈이 예상된다.

​벌레를 죽이는 꿈.(길몽)
→ 길몽으로 하고 있던 일에 방해물을 제거하여, 그 일에 대해서 순조롭게 풀린다.

​벌레가 몸을 기어다니는 꿈.(길몽)
→ 직장과 신분 또는 직책과 관련하여 큰 발전이 있을 운명이다.

​벌레가 집 안에 우글거리는 꿈.(길몽)
→ 이 때까지 노력했던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둬 주위의 부러움을 사게 된다

​약을 꺼내려고 하는데 약병에 벌레가 가득 있었던 꿈.(암시)
→ 지금 먹고 있는 약을 중지하라는 암시다.

​책에서 벌레가 기어 나온 꿈.(흉몽)
→ 연구결과가 좋지 않고 학생은 성적이 떨어진다. 진행중인 일에 큰 말썽거리가 발생하여 일이 중지될 징조이다.

​개미가 큰 벌레를 나른 꿈.(길몽)
→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게 되며 그로인해 많은 재물과 주변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

​바퀴벌레가 징그럽다고 느낀 꿈.(흉몽)
→ 능청스런 사람을 만나거나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길 징조이다.

​바퀴벌레가 몸 위로 기어오른 꿈.(흉몽)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의 꿈.이며 환자는 병이 더욱 악화가 된다. 사업이나 직장에서의 자신의 직위가 점점 내려간다.

​바퀴벌레 약을 뿌린 꿈.(흉몽)
→ 침체에서 우환이 생길 징조이며 자신이 겪은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일이 제대로 손에 잡히지 않는다.

​바퀴벌레를 죽인 꿈.(길몽)
→ 자신을 방해하는 경쟁자나 방해 자를 제거하게 되고, 환자는 병이 완쾌할 징조의 꿈이다.

​바퀴벌레를 소탕한 꿈.(길몽)
→ 어려운 여건과 방해 자를 극복하고 목적을 이루며 자신에게 이득이 될 수있는 정부를 수집하게 된다.

​바퀴벌레가 많이 있었던 꿈.(흉몽)
→ 정신적인 고통을 겪을 징조다. 많은 바퀴벌레가 나올 수록 걱정거리가 많아진다는 뜻이다.

​집게벌레를 본 꿈.(흉몽)
→ 경쟁자가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다는 뜻이다. 큰 집게벌레로 인해서 무서운 느낌이 들었던 꿈이라면 곤란한 일이나 난처한 상황에 빠진다는 의미이다.

​곤충의 애벌레를 본 꿈.(흉몽)
→ 자신에 대해서 나쁘게 말하는 사람이 있다는 뜻이다. 말과 행동으로 인해 말썽이 생길 수가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코 안에서 벌레가 기어 나온 꿈.(흉몽)
→ 자존심이 땅에 떨어질 징조다.

​입 안에서 벌레가 나온 꿈.(길몽)
→ 막혔던 일이 풀리고 환자는 완쾌가 되며 집안에서의 우환과 걱정이 모두 사라지게 될 징조의 꿈이다.

​벌레 먹은 과일을 먹은 꿈.(흉몽)
→ 가정에 환자는 증상이 심해지고 가족이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으며 임산부는 유산이 되는 경우도 있다.

​자기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길몽)
→ 불유쾌한 꿈이나 길조다. 당신에게 올 재난이 멀리 달아난다. 그 위에 행운이 찾아온다.

​입을 벌렸는데 속에서 벌레가 나온 꿈.(길몽)
→ 근심걱정이 없어지고 무슨 일이든 만사 형통이다. 가정에 우환이 없어 지는 길몽이다.

​곤충이 우는 소리를 들은 꿈.(암시)
→ 오랫동안 몰랐었던 친척, 친지의 소식이 먼 곳에서 들려오거나, 혹은 누군가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날아다니는 곤충을 본 태몽(길몽)
→ 인기인으로 크게 성공할 자식이 태어난다.

​거미줄에 걸린 곤충을 떼어준 꿈.(길몽)
→ 곤경에 처한 사람을 구해준다.

​곤충의 애벌레를 본 꿈.(흉몽)
→ 자신에 대해서 나쁘게 말하는 사람이 있다는 뜻이다. 말과 행동으로 인해 말썽이 생길 수가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곤충이 자유롭게 날아다닌 꿈.(길몽)
→ 가정이 더욱 화목해 질 징조의 꿈이다. 환자는 병이 점점 나아지며 정신적인 고통에서 벗어난다.

​곤충을 죽인 꿈.(보통)
→ 무슨 일이든 빈틈없이 완벽하게 처리가 되며 일이 성사가 된다. 하지만 태몽일때는 태어날 아이가 유산 될 수도 있다.

​곤충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느낀 꿈.(흉몽)
→ 최선을 다하여 일을 처리하지만 오히려 그 일로 인하여 정신적인 고통에 시달릴 징조의 꿈이다.

​곤충의 울음소리를 들은 꿈.(보통)
→ 먼 곳에서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온다. 멀리 떨어져 있던 누군가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다.

​곤충이 교미하는 것을 본 꿈.(보통)
→ 일의 결과가 서서히 나타나게 되며 중요하지 않는 일이나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일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다.

​귀 안에서 곤충이 나온 꿈.(흉몽)
→ 질병에 시달릴 징조다.




​​​​​​도움이 되셨나요?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흉몽이라도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길몽이면 좋고,
흉몽이면 신경쓰지 않는

강철 멘탈을 가져봐요, 우리!!

복권 당첨되는 꿈은 어떤걸까요+_+
돼지 꿈일까요 조상님 꿈일까요?!

다음꿈 해몽은 이 둘중 하나로 하겠습니다!
늦은 시간 행복한 꿈 꾸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