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부터 일을 시작했다.

그런데 기존에 있던 마우스가 휠이 낡아서?! 인지 끼릭끼릭 하는 소리가 남.


이유는 전 주인때문..

하루종일 미친듯이 끼릭끼릭 끼릭끼릭 만 하고계심.


물론 자리에 없을때도 있으나, 자리에 있을땐 거의 대부분..

근데 하루종일 끼릭끼릭 하고있으니 진짜 신경쇠약에 걸릴지경.

본인은 아무렇지 않은데 주변인만 죽어난다.-_-


그래서 그냥 내가 휠을 잘안쓰니 멀쩡한 내껄 쓰시라,고 하고는 사비로 구매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정신건강을 위하여. 치얼스..!


퇴사하게 되면 키보드랑 마우스는 내가 들구가야징 헿헿



그치만 회사에서 막쓰는 용도기 때문에 비쌀필요는 전혀 네이버없다.





오늘껀 배송비포함 18,390원


블랙으로하면 좀 더 저렴하게 할수 있었는데.


나는 그냥 화이트가 좋으니까 화이트로..!




가볍고 , 얇고, 키감이 좋다. 약간 노트북 누르는듯한 그런 키감? 부드러워..




마우스는 조금 작은 감이 있는데, 딸깍!!! 누르는 소리가 경쾌함.


약간 신나서 누르고있음. 히히힣



-_- 그냥 만팔천원으로 나의 스트레스를 없앴음.


사이좋게 지내고싶다.. 



깜짝 놀랬던건.


다이소갔더니 유선 키보드, 마우스가 개당 오천원밖에 안함;;;


세상이 달라지고있나봐요..



아님 내가 뒤쳐지는건지..ㅠ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