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웰빙/화분가루아시나요??

화분 효능과 먹는법






오늘은 건강에 좋은 화분가루에 대해서 포스팅함.!



*집에있는 화분가루를 촬영했음*




처음에 들었을때 꽃을 심는 화분의 가루를 말하는줄 알았어요..충격


하지만 그게 아니라; 먹을수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꿀벌이 어린벌에게 먹이려고 


다리에 묻혀오는 꽃가루라고 합니다




이게 꿀벌의 입에서 분비되는 파로틴과 타액-_-이 섞인 입자를 화분이라고 한다네요..







이쁜 꽃의 꽃가루와 성실한 꿀벌의 침범벅

 

이라고 보시면 편하겠습니다..ㄷㄷ










화분의 효능



영양회복, 식욕증진, 체중증가 및 적혈구 증가

설사, 만성 변비에도 좋고 복통에도 효과가 있다 (이건 잘 모르겠...)

신경장애, 동맥경화 등에도 좋은게 모세혈관이 연약해지는것을 류신이라는 성분이 막아준대요!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하다는군요.


@@@@@@@@@@@@@@@@@@@@@@@@@@@@@@@@@


여러가지로 정말 버릴곳이 없네요 . 멋진 꿀벌씨,




매일 2-3 회씩 5g 정도씩 먹는게 좋고 

위장에 들어가는 즉시 미음처럼 풀어지고 

2시간 뒤면 체내에 흡수 된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니까 , 


조금 써요. 근데 막 으아아아아아아악 써!!!!! 하고 말할 정도는 아니고 

약간 쓴데 먹으면 살짝 은은한 향기가 나는거 같기도 해요.




봄 느낌~??!




그리고, 잘녹아요 하하하하 입안이 조금 노랗게됨.!






*실제 화분가루 생긴 모양*


화분모양 , 실제로 보니까 어떠세요?


작은 자갈이 옹기 종기 모여있는 느낌이에요. 돌씹어먹는 기분.


시댁에서 양봉을 하시는데 먹으라고 화분가루를 엄청 주십니다..........


호호호호호호호호 보니까 이거 단가가 꽤 나가는데,


이상한거랑 섞는데도 있고 뭐 이상한놈들은 항상 주변에 포진해있으니깐..ㅠㅠㅠㅠ




남편하고 둘이 먹으려면 엄청 부지런히 먹어야해요!


근데 막상 수시로 챙겨먹는게 힘듦... 매일 거르다시피;;



건강해지기 참 힘드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