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가기전에 여수 서시장에 들러서

점심먹고 가기로했네요!

가게는 아담해요 작은 테이블수에 친절한 주인이모~

가끔 서시장에서 장을 보는데,

종종 가서 먹는 집이에요.




가격은 크게 높지도 낮지도 않은데,

맛이 끝내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원래 잔치국수만 도전하는데,



오늘은 제가 팥죽에 도전하고

신랑은 더우니까 콩국수........



아 근데 콩국수 비주얼보고 기절할뻔 ㅜㅜㅜㅜㅜㅜㅜ

그냥 시원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먹으니까 겁나 고소한게 .... 제가 더 먹었네요........

도와줄게^^ 라고 핑계대고....::





그뒤에 나온 팥죽.!

경상도 팥죽은 안에 새알이랑 쌀=_= 이 들어가서

진짜 죽인데 전라도쪽은 좀 다른가봐요.'

너무 맛있게먹었지만 콩국수........ 최고였음....




근데 여기 깍뚜기가. 덜익은것도 팍 삭은것도 아닌.

아석아삭 맛있는 깍두기였음 ㅠㅠㅠㅠㅠㅠ


제주 다녀와서 또 갈거에요!!!!!!!


여긴 최고야 레알 진짜 진심!


반응형

+ Recent posts